본문 바로가기

● IT & 정보 ●/> 심심풀이

심심할때 할만한 무료 심리 테스트~! "내 정신연령은 몇쨜??" 일까요~?! 결과는 LOL !!!

안녕하세요 핫뷰입니다.

 

심심하고, 할만한건 없고.. 심리 테스트는 하고싶은데,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고요??

 딱 5분만 투자하세요!

"나의 정신연령"을 알아보는 무료 심리 테스트를 추천드립니다

 

 

※ 주의 ※

"생각보다 나이가 많이 나오더라도 받아들이세요, 아.재 입니다!"

 

먼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!

https://www.arealme.com/mental/ko/

 

나의 정신연령

아래 31개의 문답에 열심히 답하시면 당신의 진짜 정신연령을 알 수 있습니다! 완전 정확함!

www.arealme.com

 

"나의 정신연령" 심리 테스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먼저 실제 나이를 넣어주신다음 "테스트 시작"을 눌러줍니다!

 

문제는 총 32문제로 보기는 "예, 아니오, 둘 다 아님" 3가지 선택이 있습니다.

 

 

쭉~쭉 풀다가 마지막은 이 테스트에 대한 질문으로 끝이 나는데요!

두구두구x100

 

제 "정신연령" 결과는 32살로 나왔네요..;; 하하...

사~알짝 기분 상할뻔했어요 ㅋㅋㅋㅋ

 

 

다른분들은 "정신연령"이 몇 살로 나오시나요??